본문 바로가기
여행

조용하고 좋았던 평창 쿵쿵소 캠핑장

by 동그라미님 2024.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여행갔던 평창 쿵쿵소 캠핑장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일단 저희는 좋은 곳, 예약하기 힘든 곳은 굳이 시도하지 않고 그냥 자리있는 곳에 가는편입니다.

 

 

- 저는 경기도인이라 겨울에 눈이와도 잠깐이면 다 녹아버려서 눈 볼일이 그닥 많진 않은데 역시 강원도는 강원도였어요.

 

- 쿵쿵소는 해발 몇백미터라고 했었는데 무튼 눈이 녹지 않고 있는게 너무 예쁘고 낭만있었어요

그리고 추워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너무 조용하고 여유롭게 있었어요. 근데 이 날이 영하12도 이렇게까지 떨어졌어서 진짜 춥긴 추웠습니다..

 

- 등유 난로와 히터, 전기장판까지 있어서 버텼지만 이 중 하나라도 없었다면 감기가 걸려서 돌아올뻔 했죠..

 

 

- 위에 처럼 길이 하나 있고 길 양쪽으로 사이트가 있는데요 사장님이 예약이 있는 사이트 눈만 치워 놓으신것 같았어요.

 

- 그래서 눈덮인 풍경이 더 예뻤습니다. 아 그리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셨어요 캠핑장 사이트 어디어디는 비어있으니 바꾸고 싶으면 그쪽써도 된다고 하시고 주차도 예약 안된 사이트 알려주시면서 거기다 주차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 쿵쿵소 캠핑장은 사이트가 11자로 쭉 늘어져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서 가운데 보이는 건물이 관리동 입니다.

 

- 매점은 딱히 없는 것 같지만 장작은 판매한다고 되있던거 같아요.

 

-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 않았는데 관리동 화장실과 개수대, 샤워실 모두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 종종 비누와 주방세제가 없는 캠핑장도 있던데 쿵쿵소는 비누와 주방세제가 잘 배치되어있었습니다. 

 

- 또 어떤곳은 따뜻한 물이 좀 나오다말다해서 씻으면서 추웠던 기억이 있는데 쿵쿵소 캠핑장 따뜻한물 진짜 잘나왔습니다. 거의 뭐 화상입을정도로 뜨거운 물이 잘나왔습니다.

 

- 텐트 뒤쪽으로는 계곡이 흐르고 있어요. 여름에 오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여기는 손님들이 여름에도 상쾌하다고 하신다고 하셨어요 아무래도 높은 곳에 있어서 그런가봐요.

 

- 아 그리고 쿵쿵소 캠핑장이 돌산이라 팩 박는게 어렵다고 하셨어요. 땅이얼어서 팩 박다가 팩이 휘고 그러기는 했는데 계속 빠져서 다시박는 것 보다 오히려 좋아.. 저희는 팩을 잘 못박는지 캠핑가서 팩이 잘 빠졌거든요..

 

 

- 캠핑할 때 빼먹을 수 없는 고기! 추울때 밖에서 오들오들 떨면서 먹는 고기는 참을 수 없지.

 

그럼 이만 쿵쿵소 캠핑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안궁금하실 수 있겠지만 내돈내산.. 그럼이만..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스가 따로 없었던 애니포레  (0) 2024.03.04

댓글